고객지원

질문과 답변 (Q&A)

자주 묻는 질문(FAQ) 에서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을 경우 문의해 주세요.
최대한 빠르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
XCom

제품문의 -10010 에러코드 발생 문의 입니다. 2018-03-27
홍현기 hkhong@protec21.co.kr 88
현재 XGem 연동 프로그램에서 문제가 있어 문의 드립니다.

XGem Configuration Tool 프로그램에서

SECS Configuration - HSMS - TCP - Port Number : 5000
XGem Configuration - Network - Port Number : 5500

이와 같이 포트번호를 설정(IP주소는 루프백(127.0.0.1))하고 Initialize()함수를 실행 후 Start()함수를 실행하니 에러코드 -10010이 발생합니다. 확인 부탁드립니다.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안녕하세요

링크제니시스입니다.

유선상으로 안내해드린것처럼
Configuration Tool 의 설정정보를 확인해주세요

이상입니다.
감사합니다.



답변 목록

  답변XCom제품문의-10010 에러코드 발생 문의 입니다.2018-03-27


  이전글XCom운영중문의-13009 syntax Error 문의 입니다.
  다음글XCom제품문의-10010 에러코드 발생 문의 입니다.